부르르닷컴이 성인용품의 합법화를 이루어 내며 대한민국 성인용품 시장에 큰 기여를 했다는 "성(性)구자" 평과 남 좋은 일만 시켰다
만약 파트너와 동시에 사용하는 제품을 쓰려고 한다면 자신과 상대방의 성병 유무를 반드시 확인하자. 이는 비단 성인용품을 쓸 때만이 아니라 일상적인 성생활을 할 때도 필수이다.
부드러운 극소프트 소재가 포근하게 감싸고 단단한 굵은 주름의 선명한 자극이 더 해지면 여기가 극락!
이와 같은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불법으로 제작/유통되는 비아그라와 칙칙이로 불리었던 사정지연 제품이 주로 판매되었다.
나무위키는 백과사전이 아니며 검증되지 않았거나, 편향적이거나, 잘못된 서술이 있을 수 있습니다.
조절 벨트 조절로 여성과 남성 모두 구속이 가능한 수갑! 초급자 상급자 모두에게 호평!
다만, 무슨 냄새라고 거창하게 붙여놓긴 하지만, 모두 인공적으로 만든 냄새이기 때문에 고급 제품을 제외하고는 실제 사람 체취와 많이 다르고 화학약품과 싸구려 화장품이 섞인 듯한 냄새가 나는 경우가 많으며 지속 시간도 무척 짧으니 너무 큰 기대는 하지 않는 것이 좋다. 더군다나 한국에서 이런 물건들은 생산지(주로 일본)에 비해 엄청나게 비싸니 그렇게 권할 만한 물건은 아니다.
조수를 뿜다! 손맛 바이브가 있다면 시오후키는 더 이상 달이만의 기술이 아닙니다. 경질의 엘라스토머 소재로 만들어진 미니 진동기 장착 시오후키 머신.
오나홀에 체온을 더해 실리콘의 이질감을 줄이고 자극을 더 리얼하게. 홀이 포근하게 페니스를 감싸는 감각도 한 단계 업!
여성의 향긋한 피부내음이 은은하게 퍼집니다. 오나홀 사용시 필수용품인 파우더에 망상을 일으키는 향기추가!
성인용품에 대한 거부감을 없애고 "밝고 명랑한" 이미지를 위해 성인용품이라는 단어 대신에 "명랑완구" 라는 단어를 사용하였다.
장애인의 성과 관련하여 사회적 기여를 하고 싶었던 부르르닷컴은 국립재활원의 성 재활 세미나#에 매년 참가하고 있으며, 다양한 영화와 매거진 등에 성인용품을 협찬하여 널리 알리고 있다.
질이나 항문등 신체에 삽입하는 성인용품 사용시, 자신의 신체 규격보다 큰 물건을 삽입해서는 안된다. 상처가 나는 건 물론이고, 치질 등에 걸리거나 세균 감염이 발생할 수 있다. 또한 사용 전엔 반드시 애무 등 주변 근육을 이완시키는 준비 운동을 해줘야 한다. arcani minori tarocchi 절대로 에로 동인지처럼 좀 만지작거린다고 해서 바로 쑥 들어가는게 아니다.
소셜 바나나몰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유튜브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텀블러 블로그